커리큘럼

드롭다운메뉴를 누르시면 세부 내용과 체험강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Instructor

Founder

Myongki Seong

SOM, Adrian Smith & Gordon Gill Architects, Rafael Vinoly Architects, Neil,M Denari Architects등 세계적인 Design 건축회사에서 근무하였습니다. 다년간의 미국 IVY LEAGUE학교를 대상으로 Recruiter 활동을 하면서 디자인 실무와 학교 교육의 큰 괴리감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최근 디자인 환경의 급격한 변화를 체험하며, 미래 디자이너를 위한 새로운 교육과정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본 강좌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102를 수강하시면 여러분들은

다음 세 가지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 저희들이 레빗을 가르치는 철학은 초급자들에게도 "whole game"을 보여주자입니다. 레빗을 실무에서 사용하시면 당장 마주하게 될 다양한 경험을 100과정을 통해 최대한 보여드리는 것을 목표로 커리큘럼을 만들었습니다.

  • 레빗업무의 절반정도는 세팅과 워크프로세스를 정립하는데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미국의 탑건축회사들에서 사용하는 워크프로세스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 통합과정을 신청하시는 분들께 제가 지난 9년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사용빈도가 높았던 패밀리(3D, 2D)자료들을 카탈로그화한 레빗 프로젝 화일을 여러분의 개인/회사 프로젝에 사용하실 수있도록 제공합니다.

  • 레빗의 고급과정으로 가기 전, 레빗의 기본원리, 구성, 등을 빠짐없이 배우시는게 중요합니다. 100과정은 바로 그 단단한 기본을 만들어드리는 과정입니다.

강의 등록 방법

해외 결제 가능한 Cedit/Debit 카드 또는 paypal로 결제가능합니다

자주 하시는 질문들

  • 레빗 마스터 클래스의 종류가 많던데, 전체적으로 어떻게 구성이 되는건가요?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101과 102과정은 레빗의 세팅, 명령어, 패밀리와 그룹, 가시성/그래픽 등을 실제 프로젝트에서 어떻게 사용해야 Best Practice인지를 실제 예시를 통해 가르쳐드리는 실무베이스 체험 입문 강의라고 보시면 됩니다. 100과정에서 기본기를 단단하게 만든 분들이거나 실무에서 레빗을 1년이상 사용한 사람들일 경우 200 과정과 300과정을 수강하시면서 레빗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시게 됩니다.

  • 102과정의 난이도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102과정도 101과정과 같이 레빗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입문자 과정입니다. 현존 최고의 타워, 버즈칼리파를 설계한 미국 탑 건축회사 SOM에서 사용하는 BIM 워크플로우를 바탕으로 본 강의는 제작되었으며, 레빗을 입문하는 분에게 아주 단단한 기본기와 실무에 투입되기 전에 필수적으로 알아야할 것들을 빠짐없이 배울 수 있습니다.

  • 다른 레빗강의와의 차별점이 무엇일까요?

    저 또한 실무를 하고 있는 건축가/디자이너입니다. 지난 9년간 컨셉디자인에서부터 실시설계까지 다수의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리드했습니다. 따라서 제가 바라보는 BIM프로세스는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 시뮬레이션 / 모델링 / 다큐멘테이션 / VR / 디지탈트윈에까지 광범위합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실무에서 레빗을 사용하시는 것과 혼자 사용하시는 것의 차이점을 간과하시면 안됩니다. BIM은 건축가 뿐아니라 엔지니어 시공업자, 클라이언트까지 모두가 사용하는 공유 플랫폼이기 때문에, 아주 정밀하고 실질적인 템플릿과 세팅들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일할 수 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같이 공동작업하면서 높은 퀄러티를 유지하려면, BEST Practice가 무엇인지 처음부터 제대로 이해하셔야합니다.

  •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시간적인 제한이 있습니까?

    RMC는 등록일 기준으로 1년간 수강가능합니다.

  • 사용하는 레빗 프로그램 버전이 어떻게 되나요?

    모든 자료와 강의는 레빗 2020를 기준으로 합니다

  •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총 수강시간에 비례하여 환불액이 차감되며, 수강시간 1/2 이후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Social proof: reviews

5 별 평점

레빗 입문편으로써의 깨우침!!!

hyeong jun jeon

기존 알고만 있던 툴로서 모델링의 효율만을 보고 바로 써먹기 위해 레빗을 시작하였지만, 수강하면서 소개하는 기능들과 활용성을 알아가면서 건축설계 [실무] 작업에 대한 레빗의 역할을 뚜렷하게 보여주던 강의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실무에서 협업을 할 경우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효과적으로...

많이 읽기

기존 알고만 있던 툴로서 모델링의 효율만을 보고 바로 써먹기 위해 레빗을 시작하였지만, 수강하면서 소개하는 기능들과 활용성을 알아가면서 건축설계 [실무] 작업에 대한 레빗의 역할을 뚜렷하게 보여주던 강의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실무에서 협업을 할 경우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효과적으로 분업을 하여서 레빗 작업들을 어떻게 이어갈 지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전제로 레빗을 배울 수 있어서 강의 내용들이 매우 알찼습니다.

조금 읽기
별 평점

관련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