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of 고고한건축

  • 툴링 교육??

    툴을 배우신다는 것은 단순히 툴이 제공하는 기능을 배우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툴에 잠재되어있는 기능들이 연결되고 이를 통해 새로운 사고방식을 배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고한건축은 보다 합리적이고 진취적인 디자인 사고방식, 디지털 사고방식, 알고리즘적인 사고방식, 친환경에 대한 사고방식들을 가르쳐드립니다.

  • 공부하는 습관

    고고한건축의 모든 강좌는 각 분야에서 엄선된 최고의 스페셜리스트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다소 난이도가 높은 강좌들이지만, 하루 20~30분씩이라도 규칙적으로 공부하실 수만 있다면, 누구나 마스터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을 마스터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위대한 것의 시작임을 고고한 건축은 믿습니다.

  •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BIM?

    고고한건축이 생각하는 미래의 건축가는 공간과 Data를 동시에 자유자재로 다루며 현실과 이상의 한계를 상상과 기술로 극복해가는 사람입니다. 그런 면에서 컴퓨테이셔널 디자인과 BIM은 미래 건축가를 위한 최소한의 도구이며 새로운 가능성과 자유로운 상상의 시작점(Basecamp)이라 생각합니다.

  • 교육의 본질

    고고한건축은 지난 5년간 교육사업을 하면서 많은 회원님들이 성장하시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들의 역할은 회원님들의 열정이 불타오를 수 있도록 한 꼬집의 스파크를 제공해드리는 정도입니다. 교육의 본질은 가르치는 것에 있지 않고 배우고자 하는 회원님들의 마음에 있습니다. 고고한건축은 회원님들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 모바일 지식 플랫폼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회원님들간의 상호연결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기존의 카카오톡/네이버카페 등에서 제한적으로 구현되었던 커뮤니티를 고고한건축 회원들만의 Exclusive한 커뮤니티로 재편하였습니다. 아무리 좋은 컨텐츠가 있더라도 사용하는 사람들의 생각이 연결되지 않으면 그 플랫폼의 가치는 성장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고한건축의 가치

고고한건축의 두 과정

CDMC Bootcamp 모집

2023년 겨울학기 CDMC 부트캠퍼를 모집합니다.

CDMC Bootcamp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라이노-그래스하퍼(Rhino-Grasshopper)의 이론에서부터 세계 TOP티어 건축회사의 실무 프로세스까지 17주안에 완벽히 마스터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테이셔널 디자이너로 유니크한 커리어를 만들어보세요!



-졸업생 리뷰-

저희 학교에서는 Computational Design에 대한 과목이 없습니다. 학교 밖에서 강의를 찾아보곤 했는데 여기서 정말 정석적으로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첫째로, 강의는 체계적이여서 진도를 따라갈 때에도 모르는 부분은 다시 들으면서 배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둘째로, 강사님과 조교님이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피드백을 주신다는 점입니다. 정말 기본적인 부분을 질문할 때에도 제가 이해할 때까지 몇 번이고 알려주셔서 기본을 탄탄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로 주마다 줌미팅이 있는데 강사님이 실무경험을 토대로 Computational Design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에 대해서 소개해주십니다. 해외회사에서 Computationl Design 사례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REVIT 전문가 수료 과정

기초에서 고급과정에 이르는 모든 강좌를 월구독제로 한꺼번에 경험해보세요!!

고고한건축은 REVIT 전문가 양성을 위해 고고한건축의 모든 REVIT 강의를 한꺼번에 접하실 수 있도록 레빗 전문가 수료과정을 개설했습니다. 모바일 앱 오픈과 함께, 레빗 강좌 통합 전문가 수료과정 출시 및 레빗 전문가들을 위한 별도 커뮤니티를를 마련했습니다. Revit을 사용하여 건축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설계, 문서화 및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그리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보세요!
rmc301

내 손안에 고고한건축!

이제 스마트폰 앱으로 고고한건축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고한건축 5주년 기념 행사

5주년 기념행사를 금년 5월까지 연장진행합니다!

5년 동안 고고한건축과 함께 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커리어를 위해 보다 전문화된 강의들과 서비스로 보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할인대상강좌 : 모든 Design Mastery강좌 쿠폰코드 : 5yearbirth

결제시에 해당 쿠폰코드를 꼭 기입하신 후에 결제하시면 자동으로 30%할인됩니다.
5주년할인